본문 바로가기

210 맛집

가양역 8번출구 맛집 옛날통닭 (가성비 최고)

더운 여름에는 몸보신으로 닭이 최고죠!

집에 가는길에 옛날통닭이라는 곳을 지나가다 냄새에 이끌려 잠시 들렸습니다.

 

어릴적 엄마손 잡고 시장을 지나가다 한번씩은 봤을법한 비쥬얼의 치킨을 파는 곳이였습니다.

뒤늦게 알았지만 여기가 정말 유명한 맛집이더라구요!

 

저는 1일1닭을 목표로 사는 사람이라 치킨을 정말 자주 시켜 먹는데요. 한번 맛봐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게 바로 가격이였습니다. 무려 두마리에 12,000원!!

대박 아닙니까!?ㅎ

 

요즘 왠만한 브랜드 치킨 한마리가 2만원은 우습죠? 한마리는 6,500원 입니다. 가성비는 정말 최고 인듯 합니다.

 

식욕을 자극하는 치킨들이 저렇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주문하게 되면 저렇게 튀긴 닭을 그냥 주시는게 아니고 튀김을 다시하여 뜨듯한 닭을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주문 후 10분 정도는 기다리셔야 합니다!

 

 

비쥬얼 보이시죠? 닭들도 작아 보이지 않습니다.

 

개인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소스를 판매 중 입니다. 닭을 주문하게 되면 무조건 닭만 튀겨 주시고요. 치킨무나 소스는 이렇게 개별 구매 하셔야 합니다. 소스도 저렴하게 500원 이네요!

 

요렇게 담아서 주십니다. 저거 받는동안 몇분이 추가 주문을 하시고 기다리셨는지 모릅니다.

정말 유명한가봐요! 왜 저만 몰랐죠..;;

 

꺼내보니 소금이 하나 들었네요! 일반 소금이 아닌듯 합니다. 소금도 맛있습니다.

 

정말 말 그대로 '통'닭 이여서 가위로 성큼성큼 잘랐습니다. 닭 해체 작업 후 시식하면 되겠습니다.

 

먹어본 평가는요...

 

'맛있습니다' 솔직히 가성비 좋습니다! 요즘은 마트에서도 비슷한 가격에 치킨을 팔고 있는데요. 저는 마트 치킨이 왠지 정말 맛이 별로였어요. 그래서 아무리 싸도 잘 안사먹게 되는데요.

 

옛날통닭은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순수하게 약간의 소금간을 한 튀김옷만을 입혀 튀긴 고유의 통닭의 맛이랄까....

 

1마리가 성인 남자가 먹어도 정말 든든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충분한 양이였습니다. 남길까 하다가 마지막에는 꾸역꾸역 다 먹었네요!

 

https://place.map.kakao.com/1684085482

 

옛날통닭 가양점

서울 강서구 양천로49길 87 1층 (가양동 241-1)

place.map.kakao.com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근처에 계시는 분들은 한번씩 꼭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강추합니다!